고객상담


제목 감사추천 감사칭찬 강승연님
등록자 임ㅇㅇ 작성일 2022-10-21 PM 02:41

안녕하세요. 저는17일부산출발 했던 ㆍ박3일  코스의 3인여행다 중 1인입니다

제주도착해  직합장소에 도착되면 잘 안내를 받을수 있으리라 기대를 했는데  대박이었습니다  일행2인이 야단이 났고 익일여행코스 합류를 안할정도의 마음들이었습니다 눈으로보니 넘쳐나는 여행객이 많아  종사자들의. 노고를 모르는바 아니었으나 포화에포화에  감당못할 여행객을개념 없이 다 받은 여행사들의 행태가 더 문제였고 가이드님들만  최일선현장서 죽어나는것 같았습니다

사건내용을적는것은  한계가 있구요

문제상황을 강승연님께서 첫날부터 떠나오는 날까지 힘들게ㅡ우리의 욕을 다받으셨고 우리일행을 마음 풀어주시려고 정말ㅁ

애쓰셨습니다. 아무리 직업이라 할지라도ㆍ월급받고하는  하는직업일지라도

이건 노하우가 필요없는듯 했습니다 시간차 벌어지는 일들을 일일 다대처하시는 모습에 저는 감동을 받았고 저의일행도 마음이 풀리면서 헤어지며 깊은포옹을 하며 아숴워했습니다

강승연님께서 유선으로 긴통화에도 다 들으시며 해결하고자 하는 그모습이 너무 놀라울정도었습니다

그리고

버스안에서도 상품소개ㆍ여행코스 설명도 너무 애쓰시고요

정말멋지시고 아름다운 분 이셨습니다

제주를사랑하시고

제주를자랑하시는분 이셨습니다

꼭 대표자님께서

보상해 주시길 특별히 부탁드립니다

정말

귀하신분을

직원으로 두신 귀사에서는

보화를가진것이라 봅니다

정말 칭찬해주시고

보상을 부탁드립니다


발전을 기원합니다

부산여행객 

임 ㅇㅇ드링